을지깐깐 방문후기
먹을곳 많은 을지로이지만 막상 저녁먹으러 가려면 참 고민인데
회사근처에 흑백요리사2 맛집이 있다길래 평일 저녁 퇴근후 방문!
웨이팅 얘기가 많아 걱정하고 부랴부랴 갔는데 도착하니 6시 40분정도?
웨이팅 1팀 있다고 해서 나먼저 가게 앞에 캐치테이블에 등록해두고 도착안한 남편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1분만에 들어오라고하셔서 당황 🤣 다행히 메뉴 고르고 있었더니 금방왔다
우리는 2인용 좁은 테이블이였는데, 바로 뒤에 오신분들은 4인테이블로 주셔서 차라리 늦게 올껄 싶었음 ^.ㅠ

네이버 거리뷰로보니 떡하니 보이는데 ;; 실제로는 저 닫힌 가게 1층이 요리주점이여서 전부 오픈되어있고, 사람들이 야장에 앉아있는데다, 노래소리도 크고 입구 찾는데 앞에서 조금 헤맸다.
2층에서도 기다릴 수 있는 의자나 그런건 따로 없음!
이 문으로 들어가면 되나? 싶은데 캐치테이블 기기가 있어서 여기맞군 싶음ㅎ

맥주 하나 시켜주고 ㅎㅎ
작은 잔이 너무 귀여웠다 😍😍

이것도 귀여워서 찍은 그릇
만석이고 좁은 편이라 가게 내부를 찍기는 좀 그랬는데, 정말 베트남에 온것 같은 느낌으로 약간 낡은 듯한 인테리어가
정말 센스있게 느껴졌다. 👍👍 을지로 감성을 비꼬고 비웃는 사람들도 많지만, 을지깐깐은 가게 분위기와 정말 잘 어울려서 정말 여행온것 같았음! 😍

안성재 셰프를 사로잡은 쌀국수라고 광고하던 ㅎㅎㅎ 그 쌀국수!!
리뷰에 다들 뭔가 다른 맛이라고 하길래 궁금했는데 음.. 확실히 기존에 먹던 쌀국수와는 조금 다른 느낌!
액젓맛?이 더 느껴지는 뭔가 더 짭조롬하고, 특히 저 게살이 맛있었다!
새우, 양파후레이크, 숙주 등등 국물도 토핑도 다 맛있었다 👍
( 아, 지금 보니 우리가 먹은건 그 메뉴가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먹은건 그냥 게살국수 입니다 ... 다들 오해없이 드시기를.... 😌😌)


두번째 나온 새우살튀김
새우가 잘 느껴지는 예상 가능한 맛! 따뜻하고 탱글하고
아래 상추와 함께 있는 소스도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란의 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이 분짜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있으니까 보고 먹으라고 안내는 해주고 가셨는데
도대체 어디에....?
원래 우리가 베트남에서 먹던 분짜는 야채로 챱챱 썰어줬는데,
여기는 저 쌈에 면도 올리고 고기도 올려서 소스 찍어서 먹는거더라구요 🤣🤣🤣
중간에 쌈을 싸먹을까 싶긴했는데 너무 양이 적은데? 싶은데 쌈도 추가 되는거였음..... 고수도 추가되는거였음..
둘다 젓가락질도 못해서 엄청 힘들게 먹었지만.. 고기는 맛있었음..

맥주도 한병 더 때림
배부르게 잘 먹고 갑니다 👋👋
근데.. 재방문은 ... 글쎄ㅎ.ㅎ
'취미4 데이트 여헹' 카테고리의 다른 글
| 6월은 수국의 달 제주도 수국 사진 스팟 명소 추천 (1) | 2025.06.15 |
|---|---|
| 기내반입 캐리어 가능 사이즈 구매 고민, 패리티 구매 고민중 단점위주 (0) | 2025.05.30 |
| 풍향고 베트남 하노이와 사파 여행 코스 따라가기 (숙소 맛집 경로 정리) (3) | 2025.01.26 |
| 춘천 호텔 추천- 더잭슨나인스호텔, 에스턴호텔, 어반서티호텔 비교 (0) | 2025.01.05 |
| 석촌호수 루미나리에, 롯데월드 매직캐슬 맵핑쇼, 광화문 청계천 등불행사 시간, 장소, 연말 서울 놀거리 추천 (0) | 2024.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