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4 데이트 여헹

오렌지 디스트릭트 문정동 까페 추천 장지동 힙한 까페 오늘의 데이트 코스

Newb 뉴비 2023. 4. 9. 22: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동네 근처 까페 오렌지 디스트릭트에 다녀왔습니다. 😎😎

 

 

대로변 메가커피 바로 옆에 보면 2층으로 올라가는 (1층에는 식당이 줄줄 있어요!) 계단이 보이는데요 

강렬한 색감이 인상적인 오렌지 디스트릭트 까페로 가는 길입니다 🧡

 

 

 

까페 가기전 남자화장실

 

 

 

까페 반층 위 여자화장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혼자 올라가려고 했는데 너무 강렬한 색감에 🤣🤣 남친을 기다려서 같이 올라갔어요

 

 

내부는 아래 처럼 깔끔- 힙..!

날씨 좋은 날 딱 좋은 테라스가 반겨주고요, 위에 유리천장도 넘 예뻐요

날씨 좋을수록 더더 좋을 야외 테라스 까페

 

 

 

 

 

들어서자마자 깔끔한 디스플레이와 거울, 옆에 카운터가 보이구요

 

 

다행히 아무도 없던 중간 디스플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 예뽀 🧡🧡🧡🧡

 

깔끔-깔끔 - 

 

알고보니 조광어선에도 오렌지 디스트릭트 포스터가 붙어있던데, 같이 협업하시는 사이인지 사장님이 같으신지 잘 모르겠지만..! 음료 주문하고 나서 조광 201 5000원 할인 쿠폰도 얻었습니다 😎😎

 

 

 

까페지만 와인이나 맥주도 판매하고 계시고, TAPAS도 있었어요 !!!!! 😍😍😍

저녁에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은 까페 오렌지 디스트릭트!

 

 

잘린 사진에는 제 얼굴이 고스란히 있어 올리지 못하지만 크로와상과 버터잼스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오늘 주신 5000원 쿠폰!!!

조만간 조광 201에도 방문해보려구요 😆😆

 

 

오늘 날씨 개꿀-

테라스 자리도 꽤 넉넉하고, 내부자리도 넉넉해서 저랑 남친은 종종 방문하게 될것 같습니다 .😎😎😎

 

 

 

 

플랫화이트 & 아아-!

 

 

플랫화이트는 라떼보다 진한 느낌이라고 설명해주셨는데, 호로록 다 마셔버린 남친이의 감상평을 들을 수는 없었지만ㅎㅎㅎㅎ 제가 한입 먹어본 결과로는 (달지않고!!) 넘 맛있는 라떼 였어요 ! 

 

화장실깔끔, 콘센트 있고, 야외 내부 자리 모두 깔끔쓰해서 합격!! 🤸‍♂️🤸‍♂️🤸‍♂️

 

자주 갈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