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테니스 라켓 드디어 구매 !!! 비트로 조테니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방문 후기 / 윌슨 블레이드 구매 후기후기

Newb 뉴비 2023. 2. 11. 16:26
728x90
반응형

 

일단 새로 산 내 라켓이 너무 예뻐서 사진 😍🧡

윌슨마크 포기모태.. 280g 블레이드로 최종 구매..!!

 

인터넷과 당근마켓, 번개장터 등등 다 둘러보다가 월요일 강습을 앞두고 부랴부랴 토욜에 라켓 구매한 후기!! 😘😘

 

우선 온라인 구매는 시간이 오래걸려 패스

당근마켓은 맘에드는 예쁜 라켓이 없었고 무엇보다 우리동네 주변에서 판매하시는건 다 너무 무거웠다 😥😥

 

 

 

지인에게 손목나가지 않으려면 260g 구매하라는 조언을 듣고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려고 했으나 테니스메트로 먼저 다녀온 친구 후기가 너무 안좋았음

 

추가 검색으로 테니스라켓은 동대문 주변에 많이 판다는걸 알게되어서 검색검색

하나같이 후기가 좋았던 비트로 조테니스 로 갔다..!!

 

진쯔.. 인정합니다.. 👍👍 테린이들은 모두 여기서 라켓 구매하세요..!!!

 

 

 

 

우선 매장에 들어가면 직원분들이 열심히 라켓에 줄 감고 계시는데 ㅎㅎㅎ 바빠보이셔도 당당히 물어보시면 너무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욤 일 바쁘신데 귀찮으실까봐 머뭇거리고 열심히 검색해가며 구경하고 있었더니 사장님께서 물어봐야 알지 쳐다만 보면 모른다고 ㅎㅎㅎ 말걸어주셔서 이것저것 설명 잘 들었어요 

 

아무것도 안알아보고 갔는데, 오늘 여기서 사야되긴 하고, 이것저것 고민은 되고 ㅠㅠ 솔직히 저도 제가 좀 진상같았는데... 끝까지 설명해주시고 고민해보시라고 하고 ㅠㅠ 감동받고 왔어요👍👍 

 

반응형

 

 

특히 사장님이랑 직원분들 사이가 너무 좋아보이는게...

가끔 사장님들이 직원분들 너~무 잔소리하셔서, 제가 오히려 눈치 보일때가 있는데 그런거 하나도 없어서 넘 좋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전문가처럼 이것저것 잘 알려주시고 친절하셨어요!!!!! 🧡

 

일단 가벼운걸 여쭤보고 초보라고 하니, (화이트...사고시퍼요..라고도 ㅎㅎㅎ) 요넥스나 테크니화이버 걸로 많이 추천해주셨는데요.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테크니 화이버 템포

 

테크니화이버가 프랑스 제품이라 예쁘기도 하고, (그리고 테가 기본적으로 화이트가 많았어욬ㅋㅋㅋ) 가성비 좋은 성능으로 입문자분들이 많이 쓰신다고 ㅎㅎ 

 

이것저것 고민하느라 손님분들이 왔다갔다 하셨는데 여성분들 다 화이트를 찾으시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마찬가지...

 

 

 

아예 색다르게 헤드 래디컬도 많이 고민되었지만..

 

하지만..!! 윌슨 마크를 포기할 수 없었고, 생각보다 280g이 그렇게 무거운 것 같지는 않아서, 그리고 그린색깔이 예뻐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ㅎㅎㅎㅎ 매장 직원분이 그립감고 뭐하고 20분 테니스 치시면 무거울거라고 주의주셨는데..ㅎㅎㅎ 그말이 맞았음당.. 😌😌😌

 

하지만 괜찮아요..

예쁘니까....

 

나오기 전에 줄 교체해주냐고도 물어보셨는데 저는 시간도 없었고, 스텐실된 상태가 좋아서 그대로 가지고 왔어요 ㅎㅎ

귀요미 해바라기 뎀프너까지 구매 완료우-! (사실 요건 서비스로 주셨 ㅎㅎㅎㅎ)

크록스 지비츠처럼 여러가지 종류가 많았어서 좋았어요..!

 

 

 

테니스 라켓 가방은 기본적인 걸로 구매했지만 자꾸 아른거리는 테니스메트로 슬링백...

다들 와펜으로도 꾸미시고... 너무 예쁘던데... 저는 1년있다 살려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