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4 데이트 여헹

2024년 6월 30일 목포 수국 꽃구경 유달산 조각공원

Newb 뉴비 2024. 7. 7. 14:38
728x90
반응형

목포에서 2박3일

어디에 가서 놀까 하다가 수국 구경을 가기로 했어요!

 

6-7월이 제철 (?) 이라는 수국 ㅎㅎㅎ

개화시기로는 딱 지금쯤인것 같은데 아직은 조금 덜 피어서 아쉬웠지만

비가 많이 왔으니 이제 곧 만개할것 같아요 💜🌸🤍💙

저는 6월 30일 방문 했습니다 

 

유달산 조각공원에서 넓은 전망으로 목포시내를 한번에 내려다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제가 간날에는 안개가 가득 😥

그래도 오랜만에 풀냄새 잔뜩 맡으면서 유달산 정기 받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입구에 요렇게 안내도도 있었는데

너무 넓어서 다 돌아볼 엄두가 나지 않았지만 막상 슬렁슬렁 걷다보니 금방이더라구요 ㅎㅎㅎ

 

맨 위쪽에는 작은 까페도 있었고, 비가 와서 앉지는 못했지만 야외 벤치 들도 있었어요 !

 

 

 

입장료 없는 공원 이지만 깔끔하게 정돈 잘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애완견은 출입가능하지만 배설물은 잘 치우기!! 🙂🙂

 

 

 

군데 군데 파란수국 분홍수국 보라수국 있었지만 아직은 만개한 모습은 아니였어요 😥

 

 

 

사이사이 꽃봉오리가 있었지만 다 피지는 않았어요 ㅎㅎ

 

 

 

요건 유달산 조각공원 맨 정상쯤 있는 풀초담아트까페 바로 옆쪽..!

아래 수국공원쪽보다 까페 옆에 오밀조밀 잘 피어있더라구요 ㅎㅎㅎ

수국공원은 워낙 넓게 수국이 심어져 있어서 인지 중간중간 비어보이는 탓에 더 아쉬웠던 것 같기도..ㅎㅎㅎㅎ

하지만 요기도 넓게 쫙- 개화된 모습은 아니였고.. 사진의 저부분만 옹기종기 아담하게 피어있었어요 ㅎㅎ

 

 

 

당일에는 여리여리한 흰색 수국과 하늘색 수국을 찾아다녔지만...

다시보니 보라색 수국이 참 예쁘네요 🤗🤗

 

 

수국공원 옆쪽에는 요렇게 벤치와 운동기구(?)도 함께 ㅎㅎ

 

담번에는 더 활짝 개화된 수국보러 다시 방문해보고 싶어요 (☞゚ヮ゚)☞💜💙💚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