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5 블로그

갑자기 블로그 방문자수가 폭발..! (feat. 언제 어디서든 노트북 들고다니기)

Newb 뉴비 2023. 5. 5. 00:15
728x90
반응형

 

 

30-60명 방문하던 내 블로그 방문수가 갑자기..! 방문자수가 ..! 폭발했다..

 

넘넘 놀라고 기뻐서 실시간으로 남친에게 캡쳐해서 자랑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일에 계속 밖에 있어서 핸드폰으로만 확인하니 어떤 글이 터졌는지 알수가 없어서 답답...

 

근데 쑥쑥 올라가는 방문자수....너무 좋아... 짜릿해.. 새로워.. 

확인해보니 유입키워드도 평소랑 비슷, 어쨌든 통영 프리미엄버스 후기가 터진건 확실한데...

키워드유입은 숫자가 애매모호해서 뭐지..? 알쏭달쏭...

 

검색해보니 통영버스 후기가 모바일로 검색할때 제일 위에 떴길래

오!! 그렇게나 통영 놀러가는 사람이 많은가?? 했는데 기타는 도대체 뭘까??

 

오늘 급격히 다시 다운된 방문자수를 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아주 잠깐 메인에 걸렸던건가 싶다...💖💖

 

 

 

 

막상 내 블로그는 캡쳐못해서 아쉽다(진짜 걸린건지 아닌지도 모름 ㅋㅋㅋ)

잠깐이지만 짜릿했다..! (💖)

급격히 떨어져서 무서운 것도 덤..

 

이것이 알고리즘의 선택인가..?

 

통영까지 노트북 들고가서 블로그 하겠답시고 하루는 쉬고, 하루 쓰고, 하루는 체해서 제정신이 아니였는데... 그 하나가 터지다니 무겁다고 괜히 가져왔나 했었는데 더더 뿌듯뿌듯..!

 

 열심히 해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