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5 블로그

목포 밥통쫀드기 내돈내산 간식선물추천 5가지 맛 후기/가격/칼로리/보관방법/딸기맛도 맛있어요!

Newb 뉴비 2024. 7. 3. 16:21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친구와 급 떠나게 된 목포여행!

날이 흐려서😂😂😂 많이 아쉽긴 했지만 그대신 먹부림은 정말 원없이.. 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그중 선물용으로 잔뜩 사온 밥통쫀드기 후기! 남겨봐요 !

 

 

 

맛집 많은 목포답게 간식으로 유명한 것들도 워낙 많았는데

CLB베이커리나 코롬방제과의 새우바게트, 쑥꿀레, 까페 창고로의 에그타르트 등등 많이 사가지고 오긴했지만 아무래도 간식의 보관(?) 특성상 ㅎㅎㅎ 쫀드기가 가장 편리하긴 하더라구요 ^^;; 

당일 먹을게 아니라면 역시.. 주변에 여러명 나눠주기엔 쫀드기가 가장 편했고 먹기도 간편해서

어른들께 드리기에도 쑥꿀레 보다는 쫀드기로 추천 드려요!

 

저는 당일에 시부모님께 가져다 드리려고 쑥꿀레 사들고 왔는데 반나절만에 좀 쉬어버려서 ㅠㅠㅠㅠㅠ

결국 못 가져다 드렸어요 😇😇😇

 

판매하는 곳이 워낙 많긴 했지만 선물용이라서 저는 가는 날 목포역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맛과 상관없이 1박스에 12개씩 들어있었고 만원이였어요!

 

제일 기본인 호박맛!

주문하니 목포 하나요~? 이렇게 되물어보시더라구요 ㅎㅎㅎ

맛마다 지역이 하나씩 붙어있는게 귀여웠어요 😍😍

 

저는 호박맛 + 초당 옥수수맛 + 곡물맛 요렇게 구매했는데요!

 

시식으로도 나눠주시고 세박스 구매하니 덤으로도 몇가지 챙겨주셔서 딸기맛과 초코맛도 한개씩 맛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지금 집에와서.... 딸기맛도 한박스 사올껄 후회중이랍니다 🤣🤣🤣👍👍👍 

 

 

가기전 블로그로 알아보기로는 초당옥수수맛이 맛있다고 했는데.. 음.. 저는 생각보다는 맛이 진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물론 개인차! 친구는 옥수수 맛이 젤 맛있었다네요 🥳💛

 

주관적인 제 입맛에는

옥수수 보다는 호박이 더 진하게 느껴졌고, 그 다음 옥수수, 그다음 곡물맛 이였구요!

곡물맛도 씹으면 씹을수록 구수한 맛이 느껴졌는데 왠지 제가 생각하는 딱 쫀디기 맛!의 정석 이였어요 ㅎㅎ

 

가장 진한건 초코맛! 하지만 달지는 않고 카카오맛이라고 할까.. 코코아맛이라고 할까 초코 특유의 맛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ㅎㅎ 그리고 딸기맛.... 💕 저 정말 딸기우유 같은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왜 이렇게 맛있는지... ㅎㅎㅎㅎ

초코보다 달달한 맛이고 딱 딸기우유 같이 불량식품같은 맛인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

 

그래서 제 원픽은~~

딸기맛! 그리고 호박맛 🥳🥳

그래도 어른들께 드리기에는 가장 덜 달아서 옥수수나 곡물맛을 고를것 같네요 😂 

 

 

 

맛있게 먹다가 갑자기 든... 칼로리 걱정 😇

초당쫀디기 = 옥수수 쫀디기는... 12개에 1427 kcal...

한개에 100칼로리 조금 넘는 정도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요즘 나오는 다이어트 쫀디기들도 그렇게 낮지는 않....)

 

울산쫀디기 = 곡물쫀디기는 1480kcal...

 

호박쫀디기 = 목포쫀디기는 1419 kcal.. 

그래도 젤 낮네요..ㅎㅎㅎㅎ

구매할때 세박스 비닐봉투에 넣어주시기도 했지만~! 집에와서 보니 요렇게 귀여운! 박스와 ㅎㅎㅎ 손잡이도 있었구요 ㅎ

 

 

요렇게 가지런히 예쁘게 담겨있네요 ㅎㅎㅎ

캐릭터도 다양하게 ㅎㅎ 넘넘 귀여워요 >_< 

저는 세가지 맛으로 사서 네개씩 나눠담아 나누어 먹었는데 앞에 스티커는 잘 안떼어지더라구요...ㅎㅎ.... 

조심조심 떼었지만 하나만 성공하고 두개는 실패..ㅎㅎ.. 

여러가지 맛 담느라 그랬다고 구구절절 설명드리고 선물로 드렸어요 🤣🤣

 

두세박스 사는것도 저렴하긴 하지만.. 1인가구를 위해서 여러가지 맛 패키지도 나왔으면~ 🧡💛

 

 

밥통쫀디기는 밥통에 쪄먹는걸로 유명세를 타긴했지만! 

 

밥통이 없는 저같은 사람은 ㅎㅎ 

캐릭터를 전자레인지 아래 쪽에 두고 30초! 돌리면 2-3초 정도 남을 때 빵!! 하는 큰소리와 함께 ㅎㅎㅎ 뒷면이 터지더라구요 ㅎㅎ 그럼 그때 꺼내 먹으면 된다고해요~!

혹은 찜기를 사용해서 10분정도 찌기!

보관때는 실온은 구입한날 포함 2일 정도, 냉장보관은 5일 이내, 장기보관시는 냉동보관!

 

냉동보관했다가 안녹히고 데워보니 30초만에 잘 데워지긴하지만... 

확실히 당일 구매한것처럼 결이 살아있지는 않고... 좀 더 질퍽한 떡같이 되더라구요 ... 😂 

결결이 찢어먹고 싶었던 저는 죄금 아쉬웠지만, 당일에 먹는게 젤 맛있는건 어쩔수 없죵..!

 

1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생산한 쫀디기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네용! :)

나중에 생각날것 같아서! >(택배비 4천원) 061-242-3788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한두개씩 꺼내먹기 좋아서 여행가셨다가 주변 선물용으로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