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1 테니스

성인취미 테니스/ 레슨 두달차 후기 /테니스초보의 레슨 개인 기록용

Newb 뉴비 2023. 1. 30. 22:55
728x90
반응형

6번째 수업)

주의해야할 점

 

공을 향해 달려나갈때 오른발이 더 앞에 있어야 스윙하기가 편하다.

(왼발 너무 앞서나가서 발이 서로 크로스 되지 않게 하기)

오른발-왼발 순으로 발을 놓되, 왼발 사선 옆으로 하는 것 신경쓰기!

왼쪽 어깨가 너무 떨어지지 않게 하기!

스윙 끝까지 하기!

 

 

 

 

테니스 라켓 너무 저렴한걸 구매하면 오래 못쓴다고 바꾸는걸 추천하심..

시작전에 가볍게 구매한 라켓을 지금까지 쓰고 있었는데, 친구의 테니스 라켓 위쪽에 딸깍거리는 깨진 소리가 들린다 ㅠㅠ 사실 걍 쓰려고 했는데 수업때마다 언급해주셔서 걍 사러가기루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어도 15만원 이상은 사야 오래쓴다고... 윌슨이나 헤드를 추천해주셨다.ㅎㅎㅎ

 

매장에서 구매해야 AS받기도 편리하니까 매장가서 윌슨자켓 구매해라고 하심.

오늘 친구가 사용하던 헤드가 큰 라켓이 탐난다 ㅎㅎㅎ

다른 사람한테 듣기로는 라켓에 줄도 매번 갈아줘야 하는데, 줄 가는 건 2만원 정도 하는 것 같당 이건 더 여쭤봐야지 😎

 

 

 

 

 

 

테니스가 하도 핫하다길래, 암데나 가면되겠지 했는데 오프라인 매장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은 것 같다.

그나마 가까운데 있어서 다행이다 방이동에 있는 테니스메트로 가볼 예정! (이외에는 동대문, 서초 밖에 없는 것 같음..?)

 

 

 

본격적 템빨이 시작될듯하다..

무지출 챌린지 하기루 했는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

테니스치마도 사야되는데 😎 그래도 스텐실 작업된 윌슨자켓은 탐난다.

 

요런 W 무늬를 셀프로 스텐실 작업하는 거라구 함!!!

 

원래 로고가 그렇게 나오는줄 알았는데 그걸 사람들이 셀프로 작업하고 있다는 것도 신세계.. 😀 (원래 줄이 달려있으면 그렇게 나오는건가?? 아직 잘 모르겠다 사러가서 여쭤봐야징 ㅎㅎㅎ)

 

 

라켓에 뎀프너라고 👇👇👇 귀요미 뱃지같은것도 달수 있는 것 같음.. 😎

아직 제대로 치지도 못하니까... 장비욕심 즉당히 해야지... 다짐다짐...그래도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