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3 스윙댄스

스윙댄스 유용한 앱 추천 린디합퍼들의 필수 어플 사이트 노래 속도조절 음악 구간반복 영상편집 BPM tap 무료앱 / 유료앱

Newb 뉴비 2023. 4. 16. 12:37
728x90
반응형

스윙댄스 유용한 앱 추천 린디합퍼들의 필수 어플 사이트 속도조절 구간반복 영상편집 BPM tap

 

1. Audipo : 속도조절/ 구간반복 가능 : 무료 앱내 광고

 

Audipo는 속도조절과 구간반복이 가능한 앱인데요!  무료앱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보통 제일 많이 사용하시는것 같아요 특히 졸공연습때 ㅎㅎㅎ 90%, 110% 요렇게 조절해서 공연연습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때 아주 유용하게 음원 추출까지 가능!

 

아래처럼 구간반복도 가능하고 초단위로 구간이 자동으로 분류되어서 (곡 흐름이랑은 상관없지만 ㅎㅎ) 어떤 지점인지 빠르게 캐치하기도 쉬워요!

 

 

 

2. BPM tab : BPM 측정 : 무료앱 앱내 광고 (여러개 있는거 같아서 암거나 쓰세욬ㅋㅋㅋㅋㅋㅋㅋ)

 

내껀 빨간색인디....

 

요건 필수까지는 아니지만 ㅎㅎㅎ 리듬감을 익히기에 좋은 것 같고 노래들을때마다 찍어보는게 너무 재밌어서ㅋㅋㅋㅋㅋ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직 박자대로 찍지못해서 좀 엉망으로 나올때도 있기는 하지만 ㅎㅎㅎ 여러번 계속 반복해서 눌러야 (같은 노래에서 여러구간 지나가야) 더 정확하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3. Capcut : 영상편집, 무료앱, 앱내 광고 : 영상편집앱도 역시 여러개 있지만 저는 capcut이 가장 편하더라구요!

 

 

다만 설정에서 기본엔딩 추가는 꺼주기.... 😏😏

 

4. 유투브 프리미엄 : 유료앱

스윙음악은 다 음원이 너무 오래되어 여기저기서(?) 알음알음 받기 마련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곡에도 여러 버전이 있어서 유투브 프리미엄으로 여러 version을 들을 수 있어서 좋음! 그냥 다른 음악추천도 찰떡같은 알고리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