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5 블로그

GS25 특이한 신상 맥주 토마토 레드아이 스타일 내돈내산 후기

Newb 뉴비 2024. 9. 21. 18:50
728x90
반응형

 

 

금요일 저녁 ~! 맥주 한잔 하려고 집앞의 GS25 편의점으로 갔는데, 눈에 띄는 새로운 맥주가 있더라구요!

바로 토마토 맥주 레드아이 스타일!! 😋😋

 

SNS에서 보고 오?! 신박하다!!! 싶었는데 마침 눈앞에 딱!

 

예전부터 블러디메리 (토마토주스가 들어간 칵테일) 먹어보고 싶다고 막연하게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한국에선 블러디메리에 들어간 재료는 조달하기 어렵네 어쩌네.. 원래의 그 맛을 못낸다는 평을 보고 망설이고만 있었거든요~ 

 

 

 

 

토마토와 맥주의 조합이라니 너무 안어울릴것 같지만!  요거 맛있더라구요 💕

토마토주스의 묵직함이 덜어지고 청량한 탄산이 추가되니 오히려 토마토주스는 불호에 가까운 저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토마토의 상큼한 맛만 가져온 느낌?

레몬농축액도 첨가되어있다는데, 레몬맛이 느껴지진 않았고, 상큼함과 약간 달달한 맛도 느껴져요!

 

첨엔 절레절레 고개를 흔들던 남편도 한입먹어보고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

 

 

 

 

호불호 갈리는 맛이 아니라 누가 먹어도 괜찮네?! 싶은 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완전 극호!!! 👍👍👍 

 

도수도 4%정도라 아주 가볍게 즐기기 딱이예요 😉

 

원래 레드아이가 숙취로 충혈된 토끼처럼 빨개진 눈이 정상으로 돌아온다는 말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니, 맥주마시고 싶은 금요일 밤도 책임져주고 다음날 숙취도 없었어요 🥳🥳

 

상큼한 편이라 기름진 음식에도, 토마토 맛이 느껴져 매콤한 음식에도 잘 어울릴것 같아요!!

떡볶이도, 피자도, 치킨도, 족발에도... 😋😋 또 먹고 싶네요...

 

 

 

원래는 기네스 콜드브루가 최애 맥주였는데, 요즘엔 요게 더 끌리더라구요 😏

(콜드브루는 또 다른 느낌으로 커피향이 나서 맛있어요!!)

 

토마토100%로 이루어진 농축액이 2.5% 딱 들어갔다고 하구욤

블로그 쓰려고 보니 후추나 레몬즙을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다길래 담번엔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

 

GS25와 GS fresh (GS프레시)에서 구매가능하다니, 가실때 한번 찾아보세요 🧡🧡

GS 요즘 맛잘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