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5 블로그

오늘 먹은 것 : 가든파이브 2층 푸드코트 3일국밥 , 샐러디 칠리베이컨 웜볼

Newb 뉴비 2023. 2. 6. 12:13
728x90
반응형

(사실 어제 먹은거지만 ㅋㅋㅋㅋ)

 

전날 술 과하게 먹구... 🤣😂

해장하러 국밥집..!

문정역쪽 문정동엔 많은데 장지역쪽 문정동엔... 딱히 맛집이 많이 없다.. ㅠㅠ

그리고 가든파이브 맨날 넘 빨리 닫음.. ㅠㅠ 이용시간이 안나와있긴하지만 8시 쯤이면 다 정리되는 분위기... 😥😥 

문정역에 제주은희네해장국 가고 싶었지만... 5분 걷기 어려울만큼 배고팠음..ㅋㅋㅋㅋㅋ

 

가든파이브 푸드코트 내 3일국밥

 

 

국밥먹으러 간거지만 갑자기 땡겨서 먹은 쭈꾸미비빔밥, (매운걸 못먹는데 좋아하는) 남친은 매운 고춧가루를 제외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큰순대국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한 아메리카노 같은 너낌으로 맵지 않게 부탁드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은 정해져 있다고 하셨지만 센스있게 고춧가루는 제외해주겠다고 하심..!

 

(맵찔둘에게도 전혀 맵지 않았다..!) 

 

 

 

 

저녁엔 샐러디 

 

 

둘다 바빠서 평일엔 대화할 시간이 없으므로 주말엔 운동겸 오래오래 산책하기..! 15000보 걷고 ㅎㅎㅎ

샐러디 칠리베이컨 웜볼 (크래미칠리소스) &  콥샐러드 (시저...무슨 추천소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샐러디는 웜볼.. 👍👍👍

 

 

주말에 과식한 칼로리를 모두 상쇄하긴 어렵지만... ㅎㅎㅎㅎ 걷고 7시이전에 샐러드 먹었으니 나름 성공적...!

밤에 늦게 잔 탓에 배가 많이 고팠지만 급 질러버린 에어강습을 생각하며... 절대 금식.. ^^77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