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5 블로그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 내돈내산후기 효과는 미미했다! 하지만 딱히 단점도 없음

Newb 뉴비 2023. 3. 11. 17:36
728x90
반응형

메디큐브 기기3종 중 유쎄라만 빼고 다 당근해버리고 ㅎㅎㅎ 결국 들인 마지막 부스터 힐러 !

여러가지 유투브 리뷰를 많이 찾아보긴 했지만 ㅎㅎㅎ 뭔가 다른 기기들보다는 잘 와닿지 않았으나 당근으로 구매!

 

에어샷처럼 5분동안 지속되고, 5단계로 조절 가능 함, 앰플사용시에 흡수 도와주는 기기로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1. 효과 : 잘 모르겠다 ㅎㅎㅎ 속광이 올라온다고 호들갑떨면서 쫀득쫀득한 피부 보여주시는데 내 생각에는 그냥 화장품이 끈적끈적해지는 기분..? 딱 잘 스며드는 화장품도 있는 반면 그냥 끈적거리는 화장품이 대다수 (내가 가진 앰플기준)

 

2. 단점 : 효과를 잘 모르겠음. 얼굴에 하는 EMS라고 하면 딱 이느낌일거 같은데 (그러나 진짜 EMS는 이가 오지게 시렸고..) 여러명의 병사들이 얼굴에 앰플을 때려박아주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역시 3단계 넘어가면 좀 아프지만 ATS때문에 빡칠만큼 아프진 않았음..

 

좀더 두고봐야할것 같다 ㅎㅎ 일단 아프진않아서 나름 꾸준히 쓰고 있는 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