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5 블로그

원데이클래스 / 도자기 페인팅 원데이 클래스 그릇 위례 오마이디쉬

Newb 뉴비 2023. 2. 8. 01:10
728x90
반응형

친구랑 경험했던 도자기 핸드페인팅 후기후기!

시간 좀 지났지만 그때도 블로그 하겠답시고 찍어놓은 사진이 많아서 정리겸 ㅎㅎㅎ

 

요즘은 여러 플랫폼이 많긴 하지만 공사다망한 이들은 역시 네이버 검색으로 한방에...ㅎㅎ....

 

우리가 방문했던 곳은 위례에 있는 

오마이디쉬

 

https://smartstore.naver.com/ohmydish/products/2931545294?

 

2월 위례/성남/송파 도자기 페인팅 원데이 클래스 : 오마이디쉬

[오마이디쉬] 오마이디쉬

smartstore.naver.com

 

 

미리 톡으로 일정 잡고 예약하면 된다!

 

 

 

공간이 너무 예쁘고 딱 공방같은 느낌 ㅎㅎ

친구랑 선생님이랑 오손도손 이야기 하고 색칠하고 너무 힐링되는 시간이였다.

 

이렇게 여러가지 형태 도자기가 다양해서 원하는대로 고르면 됨..!!

다만 이것저것 고르기엔 ,,, 은근 시간이 마땅치 않다 ㅎㅎ 미리미리 디자인 고르고 가면 좋을듯! 또 수강료와 별도로 그릇은 따로 구매해야 되기때문에 은근 가격도 무시할 수 없...ㅎㅎㅎ

 

나는 인스타로 미리 보고간 ㅎㅎㅎ 맘에드는 그릇을 조금만 변형해서 그리고 가운데는 카톡 이모티콘을 따라그림 ㅎㅎㅎ 원래 그냥 기본 원형 그릇이였는데 마침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테두리 모양이 공듀공듀한 그릇을 발견해서 넘 맘에 들었다 😍😍 (기억이 희미하지만 만오천원으로 기억)

 

 

대략적으로 연필스케치 이후에 물감 특성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본격적으로 그리게 되는데, 도자기 위에 그리는게 은근 어려웠다. 바탕색을 칠하는 경우에 물감이 뭉치듯이..? 되는 경향이 있는데 가마에 굽고 최종적으로 받아볼때도 울퉁불퉁한 느낌이 남아있기도 함. 😥😥 다만, 이건 내가 여러번 덧칠한 부분이고 선생님도 미리 주의를 주샸었음 . 그럼에도 깔끔하게 색칠하지 못할것 같아서 포기했던 부분..(보라색 튤립 꽃부분- 테두리배경색 덮어서 칠함  & 꽃 색깔바꿈...) 

 

 

 

이건 생각하지 않았던 ㅎㅎㅎ 시간이 쪼금 남길래 급하게 그린 수저받침대 ㅎㅎㅎ (요거는 각 3천원 이였던 듯..?)

공방에 있던 고양이 그림을 따라 그렸다 ㅎㅎㅎㅎ 귀엽 😉😉😉

 

뒷부분에도 글씨를 새길수있는데 고양이 생일도 적고 눈동자 색깔도 🟡🔵 / 🟢🟢 이렇게 색칠함 ㅋㅋㅋㅋㅋ

동그란 접시라면 :) 이런 이모티콘 그리는 것도 아주 귀여움!!!

뒷부분은 생각하기 어려운데 간단히 날짜를 쓰거나 친구이름을 쓰거나 등등 나름 추억이 될 포인트 인것 같다.

 

 

 

 

3주정도 지나면 이렇게 사진과 함께 찾으러 오거나 택배비 입금하면 택배 발송해주겠다는 안내 문자를 보내주셨는데,

오픈 월~토 10시-4시 : 근데 외부일정도 많으셔서 미리 연락드리고 가야합니다!!

택배비 4천원 입금하면 택배로 가능하다고 함!

(저는 고맙게도 친구가 픽업해주었어요 ㅎㅎㅎ)

 

굽기전과 색상이 좀 바뀌기 때문에 이것도 참고해서 색칠해야함..!! 다행히 나는 굽고 난 이후가 더 맘에 들었어요 😆😆😆

 

네이버 예약페이지의 후기를 보면 더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니까 참고해보세요!!  😘😘

뭘 그려야 할지 모르겠다면 창의적인 남들 따라 그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그리다 보면 또 내맘대로 바꾸고 싶은게 생기기 마련 ㅎㅎㅎㅎ

 

그릇은 다소 무겁긴 하지만 (코렐에 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 잘 쓰고 있고,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서, 특히 뒷면에 (누구랑 그린거!) 문구가 ㅎㅎㅎ 매번 친구와 같이 했던 시간을 떠올리게 해요.

 

친구나 연인, 혹은 아이와 함께할 원데이 활동으로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