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6 필라테스

필라테스 두달째 후기..! 이것이 속근육인가..

Newb 뉴비 2023. 5. 17. 00:00
728x90
반응형

 

동생의 강요에 의해 꾸준히 다니고 있는 필라테스..!

사실 나 혼자했으면 의지박약으루 대충대충 했을거 같은데 허리아파서 다니는 내동생은 칼 같이 시간을 지켜서 나까지 열심히 다니게 된다.

 

밖으로는 안보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딴딴해진게 느껴지는 요즘.. 😉😉 너무너무 뿌듯 ㅎㅎㅎ

힘들떄도 있지만 주로 허벅지가 터질것 같았고 복근에는 힘이 잘 안들어가는 것 같아서 고민이였는데 왠걸.. 한두달 지났다고 다른게 (나혼자만)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상시에도 흉곽 크게 숨 들이마시기 - 호흡 끝까지 내뱉으면 복근 짜내기를 연습한 보람이 있다..ㅎㅎㅎ

어깨통증도 많이 사라진 편..!

 

 

 

필라테스를 하며 사실 엄청 힘들거나 하진 않았어서.. 흠 더 빡세게 운동하고 싶다 그런생각을 하기도 했는데 이렇게 금방 몸으로 느껴지니 너무 신기 😍😍 다들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구나 💖

 

확실히 더 유연해지기도 했고 종아리 근육이 딴딴하고 안예쁜 편인데 라인도 많이 정리된 것 같다. 짠 반찬에 밥 안먹구 단백질 쉐이크 많이 먹은 것도 있지만 일단 붓기가 많이 빠짐 ㅎㅎㅎ 갈수록 효과가 보이니 운동이 더 하고 싶다 😍히히히힣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