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6 필라테스

필라테스 한달후기 양말 추천 호스커스 논슬립양말 미끄럼방지 추천이유

Newb 뉴비 2023. 4. 21. 00:00
728x90
반응형

 

필라테스 4번째 수업을 마치고..!

필라테스의 올바른 효과를 경험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세전환 빠르쥬 🤣🤣)

 

 

리포머, 캐딜락, 체어, 바렐 요렇게 경험해 보았는데 내가 느낀 장점은!

 

1. 맨손운동보다 더 효과적이다 바닥까지 스트레칭하기~ 이런거에서 기구를 사용하면 지하로 파고 들수 있는 스트레칭이 가능해짐!

 

2. 강도 조절가능! 기구들을 배울때마다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적절한 강도로 스프링을 바꿔껴주시는데 이것도 그냥 홈트나 소도구 활용 할때보다 더 심화된 운동이 가능하다고 느껴졌음.

 

3. 안쓰던 근육 운동! 정말 기상천외한 자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느껴보는 찌릿함과 뻐근함을 느낄 수 있었다.

물론 전문가이신 쌤이 옆에서 봐주시는게 젤 이득이고, 전면에 전신거울로 계속 몸상태 체크하기도 좋음!

(그러나 역시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은...) 호흡을 잘 조절할 수 있고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그룹필테로 하면 좋을 것 같다. 다들 초보자는 1:1, 1:2 추천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겠지 ㅎㅎㅎ

 

 

 

 

아무튼 필라테스도 이제 템빨 😎😎이 조금 필요해서 기존에 있던 안다르양말보다 좀 편한걸 써볼까해서 선생님께 추천받은 브랜드는 호스커스!

 

종류가 제일 다양하다고 한다.

 

 

왜 필테양말들은 다 발가락이 하나씩 나눠져 있는 걸까..? 🤣🤣🤣 지금은 요렇게 발등이랑 발가락이 뚫린 안다르 양말을 신고 있는데, 맨날 발가락 두개씩 들어가서... 그리고 발상태도 계속 신경쓰여서 아래처럼 하나로 된걸로 사려고 한다.

 

 

 

 

발등을 잡아줄 필요는 없지만 왠지 예뻐.. 😍 

왠지 양말만 취급하는 한국기업인것 같다 더 맘에들엇...! 인스타그램 @hoskus

발가락뚫린거 안뚫린거 긴거 짧은거 다 있다!!!! 😍😍😍😍

여러가지 사서 신어보고 구매 후 후기로 돌아오겠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