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5 블로그

내돈내산 발란스핏 후기 압박스타킹 중 제일 추천! 시원하고 편해요

Newb 뉴비 2023. 4. 8. 00:00
728x90
반응형

압박스타킹 정말 여러군데 (적어도 6-7종류는 넘게..) 많이 신어보았는데요~!

발란스핏 정말정말 강추!!!!

 

내돈내산이고요, 지금 세개째 샀는데 동생꺼도 뺏어 신는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아야 되는데 맨날 써서 빨래할 시간도 없음....

 

 

특히 신기가 정말 편하고, (다른애들은 첨부터 끝까지 다 "강"강도라서 신고 벗기 어려운데 ㅎㅎㅎ)

이래서 효과 있을까 싶었는데 붓기에도 효과 좋았습니다 ❤❤❤

정말 밖에 나갈때도 바지안에 맨날 신고 다니는 중이예요 ㅎㅎㅎ

 

 

 

 

라이크라가 뭔지 모르겠지만 답답하거나 덥지 않고 시원함!

 

 

 

 

일단 종아리형 S 2개, 허벅지형 S 1개, 종아리형  M 1개 요렇게 있는데요 ㅎㅎㅎㅎ

지금 살이 많이 쪄서 M 종아리형만 사용하고 있기는 한데 ㅠㅠ

 

허벅지형은 확실히 허벅지에서 말리기도 하고... 자꾸 내려가서 ㅋㅋㅋ 발이 중간까지 있어 가끔 집에서만 신는 중인데 

그렇게 추천은 못하겠....

종아리형 사세요 🧡🧡

압박스타킹 불편해서 다리가 부어도 잘 안신고 다녔었는데 다른제품보다 확실히 너무 편해서 저는 정말 강추강추 😎😎 

 

(근데 맨날 할인한다고 광고하는데... 그냥 올리브영 할인이 젤 싼거같...

그래도 하루라도 빨리 사서 신으시길 ㅎㅎㅎㅎ)

 

세탁은 물론 손빨래권장! 저도 이제  좀 세탁해서 신어야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