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5 블로그

내돈내산 인스타템 풀리오 다리마사지기 후기

Newb 뉴비 2023. 4. 7. 00:00
728x90
반응형

다리붓기가 항상 있어 압박스타킹 매일 신고 있는 사람으로서, 풀리오 보자마자 너무 탐이 났는데요! 

사용해본 후기 남겨봅니다 ㅎㅎ

 

세븐라이너 같은 기계를 이전 사용해보기는 했는데 중간에 고장이 나기도 했고, ㅠㅠ A/S가 좋다고 하긴 하던데, 큰 박스를 못 샀고, 이사중이였어서 놓을 곳도 마땅치않아 폐기했어요...

 

 

 

 

풀리오의 경우 광고하는 것처럼 일단 자리를 많이 차지 하지 않아서 좋았고, 적당히 접을수도 있고

벨크로 밸트 (=찍찍이) 와 지퍼로 고정할 수 있어서 편리 했습니다 😏😏

 

가족 여러 사람이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패트병이 찌그러지는건 좀 무섭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비교할만한게 세븐라이너밖에 없어서 ..비교하자면 특히 다리를 여러 군데 마사지 해주는 것 같아 좋았어요!

 

보통 마사지 기기들이 종아리 가장 두꺼운 다리 중간 부분은 마사지 되지만, 정강이 바로 아래쪽이나 발목 바로 위쪽 이렇게 놓쳐지는 부분도 있는데 비해  번갈아가며 지점을 꽉 눌러준다고 해야하나 ... 

정말 골고루 꽉 지압하는 것 같은 느낌 😂😂😂

 

2단계로 사용중인데도 파워가 엄청 쎘어요 ㅋㅋㅋ큐ㅠㅠㅠ 

 

 

 

 

온열기능은 개인적으로 1단계도 쩌금 뜨거워서 사용 안하는 중 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간단 평 : 마사지 편함, 자극 셈, 온열 뜨거움, 충전 불편함!

시원함! 근데 다리는 안 얇아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