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5 블로그

석촌호수 BBQ 야외 치맥 피맥 피자 맥주 다 맛있었어요 대추천! 당연히 내도내산!

Newb 뉴비 2023. 4. 11. 22:09
728x90
반응형

친구가 밥을 먹자고해서 ㅎㅎ 운동 끝나고 송리단길로 향했습니다.

시간이 늦어서 밥집 찾기가 너무 어려웠는데요 ㅠㅠ 왠만한 술집도 너무 시끄럽거나 평일이라 그런지... 영업종료까지 시간이 얼마 안남아서 가기가 어려웠는데 눈에 띄는 석촌호수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으로 갔습니다!!

영업시간 여쭤보니 새벽2시까지라고... 😍😍😍

영업시간 : 오전10시 - 새벽 2시

 

 

지나가면서 오우 잘 해놨구만 몇번이나 얘기했는데 드디어 와보게됐네요 ㅎㅎㅎ

 

일단 인테리어 예뻤고요, 내부넓고 야외자리도 꽤 있고..! 근데 야외 끝자리? 길가쪽 자리는 비추.. 지나다니는 분들이랑 너무 눈이 마주치더라구요..? 부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 안쪽 창가에 앉으시는걸 추천해요!

야외라 시원해서 좋긴했지만, 주문도 따로 해야하고 , 시간지나니 춥고 바람불고 날벌레도 죄금 있고 불편하더라구요 ㅠ

매장에서는 각 테이블에 있는 작은 키오스크 (?)로 주문하는 시스템 갔던데 훨씬 편할듯..^^

서빙해주는 로봇도 있던데... 매장은 아마 로봇이 해주는 것 같아요 야외는 진동벨로 알림오면 셀프로 가져오기 ^^

 

 

자리에 앉아서 찍었는데 이렇게나 길거리랑 가까웠답니다? ^^...

 

 

 

야외나 매장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괜히 위쪽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외에서 먹으실땐 카운터에 가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아무도 먼저 말해주지 않습니다.. 테이블 정리하느라 바쁘신 직원분들께 물어물어 주문했어요 ....^^;;;  (비꼬는거 아님, 진짜 밤인데도 사람 많고 바빠보이셨어요 ㅠㅠ)

 

 

 

 

 

치킨말고 다른 메뉴도 많았는데 다 맛있어 보였어요 😍😍😍

 

맥주도 여러 종류 있었구요!!

 

 

빵도, 쨈도, 쿠키도!!!!!!!

 

늦은 시간에 가니 베이커리류도 50% 할인이라고 붙어있던데 좀 사올껄 시간지나니 후회되네요 ㅎㅎㅎ

빵도 꽤 여러종류 많아서 식당가기 애매한 시간에도 브런치든 까페가고 싶을때든 가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사람없을때 매장찍기 ㅎㅎㅎ

이건 빵코너에서 바라본 입구쪽인데 안쪽은 이것보다 한 6배...정도 자리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_< 페일에일 너무 맛있엇어요!!! 좀 더 영롱한 주황색 맥주는 친구가 시킨 바이젠!

 

먼저나온 마르게리따피자!!

 

포크나 티슈, 앞접시 등등 야외는 모두 셀프로 가져가셔야합니당

피자는 화덕피자였고 꽤 맛있었어요!! 시간이 지나 조금 식기 전까지 냠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도우가 얇아서 돌돌 말아 먹기도 편했어요 !! 씬피자 좋아하는데 내취향 🧡🧡

 

 

치킨은 말모말모 바로 튀겨 너무 맛있었고, 비닐장갑도 준비되어있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화장실깰끔하고, 넓고, 종류많고, 늦게까지 하고, 석촌호수 바로 앞에..! 야외 설빙에서 떢볶이 먹는거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BBQ 빌리지... 석촌호숫가 최애맛집이 될것 같슴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