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5 블로그

바이브랩 리바이브 테라피 헤어 스칼프 앤 브로우 앰플 내돈내산 후기

Newb 뉴비 2023. 3. 12. 18:51
728x90
반응형

인스타 광고 보다가 충동구매한 바이브랩 헤어앰플

 

쓰기 편해서 몇번 발라봤으나 ㅎㅎㅎ

인스타 광고를 왜 그렇게 하는지 앰플 하나도 안나오는 상태에서 모델분이 바르면서 하나도 안떡져~ 라고 광고 하시는건...왜 그러시는걸까 ㅎㅎㅎㅎ.... 

앰플을 머리에 바르니 당연히! 떡지고 사기전에도 그렇게 까지 바라지 않았음.. 근데 혹시나 좀 덜 떡져보이나? 싶은 기대가 1g있었으나 전혀.. ㅎㅎㅎㅎ하루종일 집에 있을때 아침에 발라놓고 일할때 쓰기 좋음.

 

 

이렇게 절대 안된다 ㅎㅎㅎㅎ이ㅎ

 

 

이렇게 되는게 너무 당연함...
앰플을 파는데 앰플이 나오는게 당연함....

 

광고모델분의 사진컷에는 실사용을 안할 수 있다고 쳐도... 동영상으로 바르는척하며 하나도 안떡져~ 이 대사가 왠지 자꾸 반감 들게 한다..ㅎㅎㅎ 몇번이나 댓글달려다 참음 ㅋㅋ큐ㅠㅠ

 

 

효과는 있는지 없는지 두통써서는 잘 모르겠다. 나름 꾸준히 잘 썼는데.. 탈모가 예방된다고 하면 뭐 효과 확인할 방법이 없고 ㅎㅎㅎ 가끔 인스타 하다가 앰플 안짜고 바르는 척 연기하시는 광고보며 뻘하게 터져서 쓰는 블로그 ㅎㅎㅎ 

 

대부분 두피에 앰플바르면서 적당히 떡지겠거니... 할텐데.. 도대체 왜 그렇게까지 광고를...

아무튼 인스타광고템 쇼핑 그만해야지 다짐하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