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4 데이트 여헹

오늘 먹은 것 잠실새내 데이트 내돈내산 삼겹살 목살 맛집 신천돼지 신천점

Newb 뉴비 2023. 3. 24. 23:56
728x90
반응형

미세먼지가 너무 안좋은 오늘 ㅠㅠ

정말 오랜~만에 구워먹는 고기!! 먹으러 잠실새내역으로 갔다 ㅎㅎ

 

사실 삼전역에 제주우다 로 가고 싶었지만 .... 뭔가 가는 방법이 애매한데 미세먼지가 너무 안좋아서 ㅠㅠ 포기...

 

(처음 알았는데 지점이 여러군데 인가..??) 

 

 

 

일단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시는 시스템! 이라 고기 맨날 태워먹는 나랑 남친에게 딱 맞음...ㅎㅎㅎ.....

그리고 두툼하게 잘라주셔서 와사비랑 함께 먹으면..!! 💪💪최고다 짱맛🧡🧡

 

신천돼지는 뭔가 바로 앞 식당에 비해 조용한 맛집 느낌이라 더 좋다

내부는 크지 않지만 전면창이라 해야하나 다 열어두셔서 답답한 느낌도 없음!

 

 

 

기본으로 나오는 명이나물이랑 마늘쫑 장아찌도 돼지고기 &  와사비랑 너무 잘어울림!! 😍

배고플땐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찌개에 밥한공기 먹어주고..ㅎㅎㅎㅎ

 

 

 

삼겹살 1인분, 목살1인분 & 고기랑 같이 구워먹는 새송이 버섯 늠 맛있 👍👍

 

고기랑 같이 구워주시는 백김치랑 고사리! 일반 김치가 아니라 특이한데, 개인적으로 고춧가루 가득 묻어있는 불판 안좋아해서 호호호!! (돼지기름이랑 같이 구우면 사실 뭐든 맛있...ㅎㅎㅎㅎㅎ)

 

 

소금이 아주아주 곱게 갈려있어서 좋다 & 고기먹을때 내 최애 와사비 🧡🧡 기본양은 적지만 더 달라고 부탁드리면 흔쾌히 가져다 주시는데 취향 따라 아예 손 안대는 사람도 있으니 좋은 것 같다  ㅎㅎㅎ

 

 

다~ 구워서 예쁘게 올려놔주심 ㅎㅎㅎ 계속 왔다갔다 하시면서 봐주시는데 항상 적당히 완벽히 잘 익어서 신기 ㅎㅎ

맘이 급한지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 🤣🤣🤣

 

잠실새내에서 고기먹을때는 주로 신천돼지로 자주 방문하는데, 일단 구워주셔서 좋고 고기가 넘 맛있음!!

오늘따라 맥주도 너무 시원해서..! 후식도 안먹고 둘이서 고기만 4인분...과식해버림 ㅋㅋㅋ큐ㅠㅠㅠ

가끔 웨이팅이 있을 정도지만 새로운 맛집을 아직 발견못해서 한동안은 잠실새내에서 고기먹을땐 신천돼지로 쭉 갈것 같다 ㅎㅎㅎ 

 

어쩌다보니 자꾸 맛집 포스팅만 늘어나네 ㅎㅎ 놀러가고 싶은데.... 너무 바빠서 먹는 낙이라도....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