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4 데이트 여헹

오늘먹은것 가벼운 저메추 석촌역 타코집 로꼬타코 송파점 내돈내산 방문후기

Newb 뉴비 2023. 3. 21. 00:00
728x90
반응형

가벼운 저녁을 먹기위해 찾은 타코집!!

왜인지 다음엔 안뜨는 ㅎㅎㅎ 로꼬타코 송파점 ㅎㅎㅎ

 

송리단길에 있지만 찾아가기가 좀 어려웠다

우지커피 옆쪽으로 2층에 있음!

분명 여긴데..어디지? 싶을때 2층을 보면...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빌딩건물 같은데 믿고 올라가면 있다 ㅎㅎㅎ

왠지 배달을 위주로 하시는지 ㅎㅎ 매장분위기가 장사를 하시나? 싶은데 매장운영도 하고 계신게 맞음..!

 

매장은 작지만 사람이 없어서 괜찮았고,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다 ㅎㅎ

깔끔깔끔-!

 

 

 

생맥이랑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음!

타코는 간식용 부리또는 식사용..!

앉아있는 내내 요기요와 땡겨요 알림이 울렸음 ㅎㅎㅎ 역시 근처에 배달을 많이 하시는 것 같다

석촌역 근처에서 간단히 요기하기에 좋은 메뉴들인 것 같음

 

닥터페퍼와 제로콜라중에 고민했지만 다이어트 중이니까 ^^....제로콜라로 ㅎㅎㅎ

 

화장실도 매장안에 단독으로 있어서 좋았다 ㅎㅎ

(밖에 따로 있는 화장실이 너무 싫음.. ㅋㅋㅋㅋ큐ㅠㅠ)

 

 

치킨타코와 고수추가, 김치부리또! 나초칩은 기본서비스로 나오는 것 같음 ㅎㅎ

타코는 바삭한 편!

 

 

 

옹골찬 김치부리또 (소고기) ㅎㅎㅎ 반개만 먹어도 든든하니 배가 불렀다 ㅎㅎㅎ

요즘 맵찔이니까 보통맛으로 😉😉

가벼운 저녁한끼로 딱 좋은 메뉴!

고수추가에 고수도 듬뿍주셔서 좋았다 다만 먹을땐... 많이 흘러내렸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사소스가 자꾸 흘러내려서 나초칩에 같이 주신 살사소스를 얹어 먹어야 했음 ㅋ큐ㅠㅠ

타코는 항상 깔끔하게 잘 먹고 싶은데 쉽지 않다

 

 

요즘 주말에 먹으러 다니러 말고는 하는게 없는 것 같네.. ^^..;;; 

그래도 많이 걷고 과식하지 않은 하루라서 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