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4 데이트 여헹

잠실새내 맛집 공평동 꼼장어 잠실점 내돈내산 방문후기!

Newb 뉴비 2023. 3. 19. 14:55
728x90
반응형

 

사실 잠실새내에는 애리꼼닭발 = 구 엽기꼼닭발이 있어 꼼장어 먹고 싶은날에는 주로 애리 꼼닭발로 갔지만..!

금요일 저녁시간 맞춰 방문했더니 웨이팅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ㅠㅠ

배가 너무 고파서 기다릴 엄두가 안나 재빨리 검색해서 찾아낸 대안! 공평동꼼장어로 가봤는데 나름 만족 😍

애리꼼닭발보다는 양념맛이 쪼금 덜 자극적인것 같아요

 

 

 

 

 

그다지 멀지 않은 골목에 위치해있었어요 ㅎㅎ 신천돼지 바로  옆골목~

분위기는 뭔가 레트로 포차느낌..!

 

 

양념꼼장어 2인분 먼저 주문했어요!

기본 계란국은 이미 한그릇씩 완그릇하고..! 뒤늦게 찍은 샷 ㅎㅎㅎㅎ

꼼장어가 길게 잘려있어 꼬들한 느낌 그리고 불향이 입혀져 있어 맛있었어요 🧡🧡

 

 

대파까지 맛있어서 냠냠-!

주먹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서도 뭔가 부족해서 ㅎㅎ 추가한 무뼈닭발 ㅎㅎㅎ

닭발도 참 오랜만에 먹는데 역시나 불향 가득해서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ㅎㅎㅎ

 

 

애리꼼닭발에 있는 왕계란말이가 조금 먹고 싶긴했지만... ㅠㅠ

그래도 급 찾아 간것 치고는 아주 만족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