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4 데이트 여헹

가락시장역 맛집 추천 / 데니스타코 송파점 / 가벼운 저녁식사로 딱!!

Newb 뉴비 2023. 1. 9. 02:28
728x90
반응형

아침부터 짬뽕에 탕수육 먹고 하루종일 배가 더부룩해 가볍게 먹자고 간 곳 ㅎㅎㅎ

오랜만에 넘넘 맛있는 타코를 먹었다 >_<

테이블 6개 정도로 작은 편, 직장 근처에 있었다면 점심으로 자주 왔을것 같은데 아쉽 ㅠㅠ

내 생활권과는 위치가 조금 멀어서 저녁때 긴 산책겸 가볍게 저녁먹고 싶을때 가게 될 것 같은 곳 ❤

 

사장님도 짱 친절하셨음!!

 

 

 

 

메뉴는 치킨타코/포크부리또/코울슬로/씨그램

세트1번에 부리또 추가해서 먹었다 ㅎㅎ 18,500원 :D 배가 빵빵 찬건 아니지만 과식한날 아주 좋은 메뉴 인듯 ㅎㅎ

 

 

 

매장도 너무 내취향으로 귀엽당 👩‍🦰🟡

가락시장역 맛집들은 뭔가 회사 회식, 아저씨들...느낌 있었는데 ㅎㅎㅎ 요런 귀여운 곳이 있었다니 🤣🤣

 

이런 타일 너무 좋음..... ㅎㅎㅎㅎ 한줄로 알록달록 붙여놓은 인테리어 언젠가 꼭...시전해볼 수 있기를 ㅎㅎ 그리고 타일도  직접 만들어 보고 싶다..!!

 

 

타코랑 부리또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코울슬로가 짱짱맛..!!! 최근에 맘스터치 코울슬로 먹다가 넘 별로였는데...맛있는 코울슬로 뚫어서 행복했음....💚 

 

 

속이 꽉꽉 참..!!

 

세상에 맛있는거 너무 많다 😎😎

데니스타코 송파점이라는 거 보니 다른 지점도 있나 찾아봐야겠음.

 

저녁 가볍게 먹었다고 뿌듯했지만 남친이 부산에서 사다준 이대명과 땅콩전병을 먹다 1500kcal 칼로리를 보고.... 이게 다 무슨소용인가 싶었던 하루... 🤣 가벼운 저녁식사와 (가벼운척하는) 헤비한 간식 😋

 

고칼로리 행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