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4 데이트 여헹

석촌호수 근처 석촌동 동네맛집 석촌고분역 맛집 빵이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점 피제리아 다븟 / 피제리아다붓 아님 ㅋㅋㅋ

Newb 뉴비 2023. 2. 8. 23:58
728x90
반응형

빵이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점 피제리아 다븟

 

붓 아니고 븟 -!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36길 30 1층

주차 : 가게 앞쪽 3-4대 가능, 근처 골목길에도 가능하지만 찾기 좀 어렵다

연락처 : 02-423-0556

 

 

몇번이나 재방문한 피제리아 다븟!! 

근처에서 약속있을땐 찾아보지도 않고 무조건 여기로 간다 😋😋 그만큼 맛있음..!

 

빵이 정말정말  맛있는데 첨 먹었을때 진짜 감동받았다...!  당연히 피자도 너무너무 맛있음 ㅎㅎㅎ

 

감동의 tomato pane.. 꼭 드셔보세용

 

(내부는 6-8개 정도 테이블이 있고, 사진은 없지만 창가에 햇빛이 잘 들어 사진도 잘나옵니다.. 😍😍 자연스러움을 위해 몰래 사진 잘 찍어주는 친구랑 가세요 😎😎)

 

 

마르게리따 피자

 

리코타 샐러드 였나...?

 

 

 

요건 다른 날 갔을때 찍은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라타치즈 샐러드 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체타 피자였나.........?

본격 사이드 격인 tomato pane 말고는 메뉴이름을 모르는 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식전빵으로 avocado pane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매번 주시는지는 잘 모르겠다 내가 tomato pane 시켰을때 안주셨던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메뉴도 물론 맛있었습니다.. 😋😋 기본적인 빵맛이 너무 감격스러웠을뿐..

 

아래는 또 다른날!! ㅋㅋㅋㅋㅋㅋ

프로슈토 피자

리코타 치즈샐러드랑 avocado pane !!! 작지만 짱맛..!

콜키지 만원이라는데 담에는 와인 들고 가보고 싶네요 😘😘😘

사진보다보니 맨날 피자랑 샐러드만 먹었네 담엔 뇨끼로 도오전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