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4 데이트 여헹

잠실새내 피자맛집 / 1인용피자 / 번화가 옆 조용하고 소소한 동네맛집 발견!! 어론피자

Newb 뉴비 2023. 1. 20. 00:12
728x90
반응형

잠실새내에서 놀다가 

맨날 먹는 고깃집(신천돼지) , 꼼장어집 (애리꼼닭발), 미성양꼬치 등등 너무 많이 가서 새로운 곳 가려고 검색해서 가본 곳!

예상보다 훠얼씬 좋았다 💛

 

아주 작은 가게 지만 도란도란 얘기 나누기 좋고, 사장님 두분 다 너무 친절하시고, 예쁘고, 맛있었음..!

 

번화가에 이런 곳 있을 줄 몰랐다 정말..

번화가 메인골목에서 조금 들어와 새마을 시장 있는 쪽이긴 하지만....

진작에 알았으면 몇번은 더 갔을 곳.. 💛

 

 

예전에 양양에 놀러갔을때 가봤던 양양 피자맛집으로 유명한 피빙이랑 비슷한 느낌의 인테리어 .... 라고 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훨씬 더 작긴 하지만 .. 

 

 

테이블 옆에 귀여운 거울에서 정말 오랜만에 둘이 사진찍고 ㅋㅋㅋㅋ

거울이 있어서 맘에 들었지만, 히터 바람이 직빵인 자리라 쫌 답답했는데, 말씀드리니 바~로 꺼주셨음 ㅎㅎㅎ 별거 아닌걸로 비아냥대고 이런저런 변명부터 하는 사장님들을 많이 만나다 보니 이런 사소하고 당연한걸로도 갬동... 🤣

 

씐나게 가게를 이리저리 구경하다가 시킨 메뉴..

넘 맘에 들어서 블로그 꼭 올리려고 메뉴판 열심히 찍어옴 ㅋㅋㅋ

 

스튜시킬까 엄청 고민했었당... 담엔 꼭 먹어봐야지

 

포장도 진짜 탐났음. 어디 놀러갈때 가져가기 딱일 것 같다

 

 

 

 

 

 

 

원래 피자 하나에 맥주 500만 딱! 먹으려고 작정하고 간 곳 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보고 눈이 돌아가서 이리저리 고민하다가.... 마르게리따와 더블차돌박이 두개나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차돌박이는 꽉찬 맛... 마르게리따는 보통 마르게리따보다 위에 올라간 토마토가 더 새콤한 느낌 ... 마르게리따 먹고 배부른적 없었는데... 배불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함, 점심 과식함..)

 

 

무튼 가볍게 맥주마시기에도, 저녁먹기에도, 포장하기에도 너무너무 좋아보였던 잠실새내 어론피자!!

뒤늦게 알게된게 아쉬울따름.. 🤣

새내갈때마다 종종 들리게될 맛집 하나 또 뚫었다..

 

나중에 내가 가게를 하게된다면 이런 곳으로 만들고 싶음 😉

번창하시구 오래오래 계셔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