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4 데이트 여헹

석촌호수 데이트 수작나베 방문후기 따뜻한 국물 먹기 좋은 스키야키 맛집

Newb 뉴비 2023. 3. 13. 23:24
728x90
반응형

지난주 내내 따뜻한 날씨이다가 주말 비가 온 이후 급 추워진 탓에 오랜만에 국물요리를 먹으러 갔습니다.

가자고 말만하다가 못 가본 석촌호수 바로 앞 수작나베!! 드디어 방문 😍

 

 

 

 

 

 

석촌호수 서호 동호 가운데 잠실역 가는쪽에 위치해 있어서 자주 지나가던 곳이였는데, 드디어 먹어봤다 ㅎㅎㅎ

 

 

매장이 아주 큰편은 아니였지만, 이미 손님이 많이 계셔서 매장 사진은 찍기 어려웠음 ㅎㅎㅎ 딱 깔끔한 정도!

 

창코나베, 스지나베등등 잘 모르는 메뉴도 있었는데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메뉴가 나뉘어지나보다 ㅎㅎ

벽면의 그림이 깔끔하고 귀여웠다

테이블마다 키오스크 기기가 있어서 고민하고 비교해보기 좋다 ㅎㅎ 불편해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선택장애인 나는 키오스크 주문이 좋다 🤣🤣

 

 우리는 2인세트 스키야키로 결정!

 

 

 

2인 세트로 주문하면 치킨가라아게or고로케or새우튀김 과 음료가 포함되어있어서 세트로 고로케랑 같이 먹었다 ㅎㅎ

감자고로케3개랑 고구마 고로케 1개가 나왔음 ㅎㅎㅎ 2개씩 나오지 않아 좀 의아했지만 맛있으니 됐다 !  하지만 사진은 없음 ㅎㅎㅎㅎ

 

 

 

소고기와 곤약, 버섯, 배추, 어묵, 유부주머니 등등이 들어간 스키야키. 물론 계란노른자 소스도 함께 ㅎㅎ 야채가 많아 속이 더부룩하지도 않고, 추운날엔 역시 딱 좋은 메뉴 🧡🧡

 

처음부터 우동면도 주셔서 적당히 건져먹고 우동사리도 냠냠

다먹고나면 키오스크로 "죽주세요" 누르면 오셔서 죽도 만들어주신다 ㅎㅎ 더 끓여서 푹 익은 죽을 먹고 싶었지만.. 성격이 급해서 그냥 햇반 먹는 것 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촌호수 바~로 앞이라서 산책하기도 좋고 추운날 다시 방문해볼것 같다 👍👍

 

주차는 가게 앞에 2-3대 정도? 가능한 것 같았는데... 차들이 촘촘히 주차되어있어서 ㅠㅠ 뚜벅이인데도 들어가기가 좀 불편한 단점이.... ㅠㅠ

 

화장실은 주방가는 쪽이라 해야되나 안쪽에 여자/남자 화장실이 같이 있었다 ㅎㅎㅎ (한공간 두화장실..)

요즘 다 건물 밖 어디로 가라는 곳만 방문했어서 불편했는데 매장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그나마 다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