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4 데이트 여헹

오늘 먹은 것 : 우설화 송파문정역점 갈비탕 / 마제소바 맛집 롯데월드몰 단바쿠라멘

Newb 뉴비 2023. 1. 16. 00:22
728x90
반응형

점심 : 우설화 송파 문정역점

 

어제 과하게 술마시고 호텔 파크하비오 근처 아침(=점심) 해장으로 들린 우설화 송파 문정역점!

원래 파크하비오에 오면 나이쏘이 갈비국수가 국룰이지만... 저번주에도 먹었기때문에 ㅎㅎㅎㅎㅎ

동태탕찾다가 추워서 급 들어간 곳

 

으리으리한 갈비집이였는데 예약안하고 가니 1층 대로변쪽 홀 자리로 안내해주셨다.  

(아마도 예약시에는 2층 & 1층에도 프라이빗한 룸으로 안내해주시는 듯)

간단히 먹으러갔는데 간단하지 못한 메뉴와 가격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탕가격은 14,000원 갈비 4점 있..ㅋㅋㅋㅋㅋ

내입엔 좀 느끼해서 별로 였는데 남친은 원래 갈비탕이 다 그런 것 아니냐며... (맞는 말ㅎㅎ)

개인적인 입맛에는 좀 별로였다 😥😥 밑반찬도 걍 그럭저럭! 멸치가 짜고 바삭했다 덜짰으면 좋았을듯 ㅠ 후식으로는 호박식혜를 가져다 주셨다. 많이 달지않고 적당했음 

 

갈비탕이 메인이 되는 메뉴가 아니기 때문에....... 그러려니 한다 ㅎㅎㅎ

비싼 소고기는 맛있는 집이겠지 😉😉 난 안갈거지만..

 

 

 


 

저녁은

잠실 롯데월드몰 마제소바 맛집 💚

단바쿠라멘

 

 

 

저녁엔 오랜만에 잠실롯데월드몰 안에 있는 단바쿠라멘!!

지하1층 러쉬 옆, 수족관 옆, 푸드코드 어반스코트 ㅋㅋㅋ

푸드코트 이름 첨 알았넹 ㅎㅎㅎ 2호선라인에서 롯데월드몰 들어와서 쭉~~~ 8호선 라인 타는 곳 까지 가서 더! 가야한다 걍 수족관 찾아가면됨 ㅎㅎㅎ 그럼 옆쪽에 이것저것 식당이 모인 푸드코트가 있을것이다.

여기안에 진쯔 대박 맛집 💚💚 

 

여기 마제소바 진짜 짱인데 다들 알아야 한다 ㅠㅠ 걍 푸드코트 메뉴인데 진짜 넘 맛있음..!!

항상 소스가 조금 남아 밥도 비벼먹는데 진짜 짱맛.. 😋😋

 

푸드코트란 자고로 메뉴 통일을 못해서, 각자 먹기 위해 가야하는 곳이지만 우리는 갈때마다 단바쿠라멘만 조진다... 😎

(진심 멘야하나비 줄설필요가 없....)

 

마제소바가 생각나서 들린 곳이지만 막상 메뉴를 보니 오늘 넘 추웠기 때문에 나는 오늘 국물이 있는 아까라멘으로 ㅎㅎ

 

 

 

 

 

첨 먹어봤는데 적당히 얼큰해서 딱 좋았다 ㅎㅎㅎ 반숙란과 차슈도 맛있었음

(그래도 마제소바가 원픽... 👍👍👍 )

가끔 푸드코트에 사람 너무 많아서 못 먹을때 너무 아쉽다 .. 롯데월드 몰에서 뭐먹지 싶을때 맨날 가는 곳...!

심지어 지방에서 올라온 친구들이랑 놀러갈때도 푸드코드 가도되냐고 허락맡고 몇번이나 간곳..!!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드셔보셨으면.. 🙏🙏

 

 

 

 

 

 

 

 

 

 

 

 

 

 

728x90
반응형